본문 바로가기
MEDIA REVIEW/Animation

일본판 외모지상주의에 이세계를 곁들인 애니메이션

by 초귀폭 2023. 4. 12.
반응형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 무쌍한다 ~ 레벨업이 인생을 바꿨다 ~ 애니 리뷰.

포스터
키 비주얼

 

세줄평

 

1. 작화가 뛰어남

2. 일본판 외모지상주의

3. 방구석 찐따의 망상 스토리

 

  애니 줄거리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2018년도 12월 20일부터 연재한 일본 라이트노벨 원작입니다. 어려서부터 뚱뚱한 외모 때문에 왕따를 당한 주인공 '텐죠 유우야'. 가족들 마저도 외면 했었죠. 오직 할아버지만이 따뜻하게 감싸주었지만 할아버지 마저 세상을 떠납니다. 

 

텐죠-유우야
주인공 '텐죠 유우야'(변신전)

할아버지는 돌아가시면서 유서로 유우야에게 집을 상속해 줍니다. 부모들은 이참에 잘 됐다며 할아버지 집으로 유우야를 보내버리고 말죠. 중학교 졸업식에서도 양아치들에게 처맞으며 끝이 나고 아르바이트에서도 잘리며 시궁창 같은 생활을 한탄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그러다 할아버지 집 지하실에서 이세계로 가는 문을 발견하게 되고 문을 열어 들어가는 순간 '처음 이세계를 방문한 자'로서 치트급의 능력을 얻게 됩니다. 이세계에서 치트 능력으로 마물을 잡자마자 바로 레벨 100 달성! 각종 칭호와 스킬빨로 얼굴과 몸도 변하게 되죠.

 

변신-후
주인공 변신 후

 

게다가 편의점 앞에서 위기에 처한 여고생을 구하려다 대신 맞아 주었는데 그 소녀가 우연히 초엘리트 고등학교 오성학원 이사장 딸인 히로인 '호우죠 카오리'. 유우야에게 편입을 권유하고 초 이케멘(미남)으로 거듭난 주인공은 예전과는 다른 환대에 차츰 적응해 나가고 있습니다. 

카오리
호우죠 카오리

 

이후 이세계로 가는 문을 통해 넘나들며 이세계에선 레벨업을 하고 얻은 전리품은 엔화로 환전도 해주니 돈 걱정도 끝, 인생도 탄탄대로 길만 걷게 됩니다. 앞으로 나올 내용이지만 이세계에서 왕국의 공주를 구해주면서 공주의 애정도 받게 되고 현실 세계에서는 이사장 딸인 카오리의 애정도 받으면서 망상을 현실로 만드는 이세계 판타지 하렘물 스토리입니다. 

 

  애니 리뷰

이세계로 통하는 문으로 인해 한 순간에 인생이 바뀐 주인공 스토리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박태준' 작가의 웹툰인 '외모지상주의'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요. 거기에 이세계를 곁들인 스토리입니다. 이런 애들 특징이 초미남으로 거듭났지만 절대 변하지 않는 남을 돕는 착한 성격이죠. 

 

원작을 보다가 너무 뻔하고 위기감 없는 스토리 때문에 보다가 만 작품입니다. 다만 예전에 보던 이세계물 작품들이 속속들이 애니화가 되면서 반가운 느낌에 1화를 시청했습니다. 

 

솔직히 스토리는 진짜 딱 방구석 찐따가 망상하는 얘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 합니다. 근데 이왜진? 작화 퀄리티나 액션씬이 나름 훌륭했는데요. 라이트노벨의 일러스트나 코믹스도 작화가 꽤 좋긴 했었습니다만 애니까지 고퀄일 줄은... 작화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2023년 2분기 애니가 속속들이 시작하고 있는 가운데 작화로는 단연 탑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스토리가 별로면 눈이라도 즐거워야겠죠? 작화 때문이라도 재밌게 볼 수 있는 작품, '이세계에서 치트 스킬을 얻은 나는 현실 세계에서도 무쌍한다'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