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DIA REVIEW/NETFLIX Ranking

2022년 10월 넷플릭스 시청순위 한국/세계/일본 순위와 실시간 순위

by 초귀폭 2022. 10. 31.
반응형

2022년 10월 한 달간 한국/세계/일본 넷플릭스 시청 순위입니다. 

 

10월-순위
10월 시청 순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드라마나 영화 소식이 별로 없었던 10월입니다. 10월 한 달간 어떤 영화나 드라마가 인기가 높았는지와 현재 실시간 넷플릭스 한국 순위를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2022년 10월 31일 현재 넷플릭스 한국 순위

 

1. 영화 부문

TV-시청순위-한국
영화 부문 실시간 시청 순위

 

현재 1위는 배우 '김유정' 주연의 '20세기 소녀'입니다. 1999년 세기말 17세 소녀였던 주인공의 추억을 회상하는 첫사랑 로맨스물입니다. 10월은 예전에 극장 개봉했던 영화들이 넷플릭스로 넘어와서 순위권에 있는 모습이네요. 

 

 

2. 예능/드라마 부문

10월-순위-TV
예능/드라마 부문 실시간 순위

 

1위는 배우 '김혜수' 주연의 '슈룹'입니다. 왕실 교육에 뛰어든 중전의 파란만장한 궁중 분투기 드라마입니다. 전 왜 자꾸 츄룹이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2위는 2020년 배우 '고수' 주연의 드라마가 차지했네요. 이거 재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 참조.

 

[미씽: 그들이 있었다] 현대판 영매사가 된 고수의 미스터리 스릴러▶

 

6위를 차지한 '호기심의 방'도 볼만합니다. 8 작품이 있고 각각 60분의 러닝 타임입니다. 감독도 다 다르죠. 옴니버스 형식의 공포 스릴러 시리즈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블랙미러 호러버전인 넷플릭스 호러 시리즈 호기심의 방

 

 

 

넷플릭스 10월 한국 순위

 

1. 한국 영화 순위

10월-한국-영화-순위
10월 한국 영화부문 순위

 

1위는 '강철비2'가 차지했네요. 2020년 작품이 넷플릭스에 공개되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1편이 더 재밌었던 것 같네요. 2위는 '톰 홀랜드' 주연의 보물 찾는 영화 '언차티드'가 차지했습니다. 예전 극장 개봉 영화가 넷플릭스로 오면서 높은 순위에 위치하였습니다. 영화는 크게 추천할 만한 작품이 없네요.

 

 

2. 한국 TV 순위

10월-TV-한국
10월 한국 TV부문 순위

 

1위는 '작은 아씨들', 2위 '수리남'이 차지했습니다. 수리남이 기대에 조금 못 미치는 것 같네요. 10월 7일에 공개된 한국 드라마 '글리치'가 눈에 띕니다. 보다가 말았습니다. 호불호가 심한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미씽:그들이 있었다'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10월 세계 순위

 

1. 세계 영화 순위

세계-영화-순위
10월 세계 영화 순위

 

1위는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가 차지 했습니다. 소설 원작이고 철없던 10대 시절의 잘못이 발목을 잡는 뭐 그런 스토리입니다. 저도 보진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겠습니다. 

 

2위는 '선과 악의 학교'입니다. 어린이용 판타지 영화 같습니다. 동화의 인물이 실존하는 세계로 가는 두 소녀의 모험기입니다. 

 

 

2. 세계 TV 순위

세계-TV-순위
10월 세계 TV 순위

 

1위는 사이코패스 살인자인 '제프리 다머'의 일대기를 다룬 드라마가 차지했네요. 8위에 '작은 아씨들'이 힘겹게 순위권에 진입했습니다. 

 

 

 

넷플릭스 10월 일본 순위

 

1. 일본 영화 순위

일본-영화-순위
10월 일본 영화 순위

 

1위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 입니다. 일본 로맨스 영화입니다. 2위는 '도박마' 도박하는 스릴러물입니다. 둘 다 일본 영화입니다. 우리나라 넷플릭스에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9위에 한국 영화 '20세기 소녀'가 순위권에 진입하였습니다. 

 

 

2. 일본 TV 순위

일본-TV-순위
10월 일본 TV 순위

 

한국 드라마는 1위 '작은 아씨들, 3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4위 '미씽:그들이 있었다', 9위 '슈룹'이 차지했네요.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 2기'가 개봉되어 2위를 차지했네요. 한국 드라마는 역시 일본에서 아직까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크게 이슈 될만한 드라마나 영화가 공개되지 않았던 10월입니다. OTT 플랫폼도 많이 늘어나서 애플 TV나 디즈니+, HBO에서 독점 공개하는 작품들도 많아 넷플릭스에는 볼게 없어 해지했다는 친구의 말이 떠오르네요. 이상으로 10월 한 달간 한국, 세계, 일본 시청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